행사/광고/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상품 설정 반응형 웹 사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6-02 14:16 조회4,11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 디지털 마케팅 상품 설정 사이트 ■
(회원가입)
-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이름,전화번호(휴대폰본인인증)정보로 구성
- sns를 이용하여 가입 가능하며 기존아이디와 연동 가능
(고객)
- 담당자의 배정 상태 작업 상태등 주문한 상품 작업 진행 상태를 확인 가능
- 담당MD의 작업물 수정이 필요 할 경우 수정 요청 가능(최대2회)
- 작업 진행에 따라 담당자가 배정되거나 작업 상태가 변할 경우 카카오톡을 통하여 알림톡 발송
(간편견적)
- 상품 주문 전 : 간편 견적 기능을 통하여 상품 카테고리별 옵션 선택 후 예상 견적 확인
→ 메뉴의 간편견적에서 견적을 확인할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간편견적 페이지로 이동
→ 간편 견적 페이지에서 상품과 옵션들을 선택하여 견적 확인하기 클릭 시 입력한 옵션에 맞는 예상 견적이 보여짐
(상품구매)
- 상품 리스트 페이지에서 즉시 견적을 클릭하거나 간편 견적 페이지에서 견적 작성 후
예상 견적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상품상세 페이지로 이동(간편 견적에서 이동 시 선택한 옵션들로 셋팅)
-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옵션들을 다시 한번 확인하여 결제하기 버튼 클릭 시 주문 페이지로 이동
- 주문한 상품을 확인 후 결제 진행
(상담예약/방문상담예약)
- 상품 구매 전
: 상품을 주문하거나 둘러보는 중 의문 사항이 생길 시 상담 예약을 통해 상담 신청 가능
1. 상담예약 버튼 클릭 시 상담 신청 팝업이 모달창으로 생성
2. 연락처 입력과 정보 수집 동의 후 상담 요청을 누르면 상담 신청 완료
3. 상담 신청 완료 시 신청 완료 알림이 나오며 확인 시 상담 일정 페이지로 이동
- 상품 구매 후
: 상품을 구매 하신 경우 방문상담 예약을 통하여 방문 일자와 시간을 선택 후 상품 종류를 선택하면 방문 상담 예약 가능
1. 달력에서 원하는 월과 일자를 클릭 시 방문 예약 할 시간이 표시되며 시간 클릭 시 방문상담 신청 팝업이 모달창으로 생성
2. 주문한 상품 카테고리 클릭 후 연락처 입력과 정보 수집 동의 후 상담 요청을 누르면 상담 신청 완료
3. 상담 신청 완료 시 신청 완료 알림이 나오며 확인 시 상담 일정 페이지로 이동
(MD페이지)
- 주문접수 관리
: 고객이 상품을 주문 할 경우 각 카테고리별(구글,페이스북 등) MD팀장이 주문 정보를 확인 가능
1. MD팀장은 주문정보를 확인 후 담당 카테고리의 MD원에게 작업 배정
2. 담당 작업이 배정된 MD원은 작업을 확인하여 작업 시작
3. 작업이 끝난 MD원은 작업물을 업로드 후 작업 완료
4. 고객으로부터 수정사항 요청이 들어온 경우 작업물 다시 업로드 필요
- 견적서 작성
고객과 상담 후 견적서 작성을 통해 고객의 요청에 맞게 주문서 작성 후 고객에게 전달
- 상담신청 관리
1. 고객의 상담 요청 기록을 확인하여 MD팀장은 MD원에게 상담 배정
2. 배정된 MD원은 상담신청 내용 확인 후 상담을 진행
- 개인결제
작업 도중 추가 결제 사항이 생길 경우 추가로 결제 생성 가능
- 설정사례
고객이 주문한 내용과 후기를 게시글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