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 | 휴대폰 역경매 서비스 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3-14 10:49 조회2,78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특징: 휴대폰 역경매
구매자(일반회원)이 휴대폰 스펙을결정해서 견적요청 〉 판매자가 가격입찰 〉 구매자가 판매자를 선택 〉 판매자와 구매자가 채팅 〉 판매자가 거래완료 〉 구매자 완료확인 〉 구매자 개통정보입력 〉 구매자 리뷰입력 -- 어플(구매자용) -- 1. 견적받기 step순서대로 기계를 선택합니다. 제조사색상 〉 용량 〉 현재통신사 〉 변경될통신사(상관없이를 선택할수 있고 그렇게 되면 판매자가 입찰할때 가격외에도 통신사도 같이 제안하게 됩니다.) 〉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 요금제 〉 방문가능지역(5개까지 선택가능) 〉 견적서 상세내용을 확인한 뒤 견적을 등록합니다. 출고가와 적정할부원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2. 견적진행중 - 견적신청한 휴대폰정보를 볼수있습니다. - 입찰한 대상을확인 하고 리뷰, 개통건수, 별점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 대화시작을 할수 있습니다. 대화시작시 채택됩니다. 3. 상담중 - 견적서를 팝업으로 볼수있습니다. - 판매직원정보와 리뷰, 별점을 볼수있습니다. - 채팅시유의사항등 4가지 유의사항을 볼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관리자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 신고할수 있습니다. - 견적을 포기할수 있습니다. 4. 개통확인 - 판매자가 개통완료를 누르면 판매자가 수정한 정보를 받아보며 최종 확인을 하게됩니다. - 확인버튼을 누르면 거래가 완료되며 메인페이지로 돌아옵니다. 5. 사이드메뉴 - 작성할 리뷰가 존재한다면 빨간점이 찍혀있습니다. - 진행중인견적 남은시간, 입찰판매자수, 진행상태를 볼수있습니다. 동시에 3건까지 진행됩니다. - 계정 비밀번호 수정 - 회원정보 수정 - 이용내역 성공한 견적 목록을 볼수있습니다. 업체신고, 리뷰작성, 개통정보등록을 할수 있습니다. - 이용동의 각종 약관을확인할수 있습니다. - 문의 및 답변 1:1게시판입니다. 문의하고 답변할수 있습니다. --- 판매자웹 --- -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판매자관리자(대표)가 됩니다. - 통합관리자에서 승인을 하면 로그인을 할수 있습니다. A. 대표로 로그인일때 - 대표판매자는 견적에 입찰할수 없고 상담중인 견적을 모니터링하며 참여할수 있습니다. - 설정에서 내정보를수정하고, 판매자 계정을 등록할수 있습니다. B. 판매자로 로그인했을때 - 견적에 입찰하고 상담을 할수 있습니다. 1. 견적정보 견적요청리스트를 봅니다. 클릭시 상세페이지가 표시됩니다. 2. 고객상담 상담중으로 이동한 리스트를 봅니다. 클릭해서 채팅 대화를 할수 있습니다. 대화중에 신고나 포기, 개통완료를 할수 있습니다. 3. 개통내역 개통, 취소에 대해서 그래프를 볼수 있습니다. 4. 문의 빛 답변내역 관리자에 문의하고 답변할수 있습니다. 5. 설정 캐시 충전내역, 사용내역, 환불요청을 할수 있습니다. 6. 캐시충전 캐시를 충전할수 있습니다. -- 최고관리자 -- 1. 충전금 - 충전내역 충전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 환불내역 환불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 캐시관리 캐시사용,적립내역을 볼수 있고 수동으로 적립과차감을 할수있습니다. 2. 회원관리 - 구매자, 판매자 회원정보를 관리할수있습니다. - 판매자를 등록할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블랙리스트, 메모를 할수 있습니다. 불량은 특별한 제제가 없는 표시입니다. 블랙리스트는 탈퇴와 같이 동작하며 즉시 구매자일 경우 어플이 종료 판매자일경우 로그아웃이 됩니다. 그리고 로그인이 안됩니다. 3가지 항목 모두 반복해서 적용할수 있고, 히스토리를 확인할수있습니다. 3. 거래관리 - 전체거래목록, 상세내역, 대화목록을 볼수 있습니다. - 취소, 신고 에서는 그래프로 사유에 대한 통계를 볼수 있습니다. - 리뷰관리 리뷰를 보며 삭제하고, 거부할수 있습니다.(기본값은 승인으로 리뷰 작성시 바로 승인되며 노출됩니다.) 4. 상품관리 - 요금제관리 요금제를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 기기관리 제조사, 기종, 순서, 색상, 요금제별 금액을 등록합니다. 5. 배너관리 - 배너관리 가입정보배너, 채팅시유의사항, 거래시주의사항, 지원금 차감이란에 대해서 사진을 넣고 순서를 관리합니다. 6. 통계 각종 통계를 볼수 있습니다. 7. 설정각종 설정, 상담메크로, 취소사유, 탈퇴사유, 신고사유를 수정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