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배달/퀵/이사 | 메뉴 주문 및 담당 웹으로 내역 전달되는 플랫폼(테이블 오더와 유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3-10 12:32 조회3,55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특징 : 태블릿앱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내역은 담당 매니저의 웹으로 전달됩니다.
관제가 설정한 매장 형태에 따라 결제방식이나 상품의 테이크아웃 여부가 상이하고
매니저는 매장관리자가 설정해준 담당 테이블에 대한 내역을 확인하고 처리합니다.
고객은 주문 후 휴대폰번호로 포인트를 적립하고 주문 시 번호를 입력하여 포인트를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기능설명 :
사용자 앱
- 매장코드와 테이블번호를 입력하여 테이블 별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 매장관리자가 등록한 상품들이 노출되고 사용자는 원하는 메뉴를 바로주문하거나 장바구니에 추가한 후 주문하기 합니다.
- 메뉴에 따라 테이크아웃과 매장식사를 선택하여 다르게 주문 가능합니다.
-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포인트를 적립/사용 할 수 있습니다.
- 호출하기를 통하여 필요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선불제 매장의 경우 주문하기 후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결제 링크가 전송되고 링크를 통해 결제를 완료합니다.
관제
1. 매장관리
- 신규매장을 등록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매장별로 포인트 적립률과 앱내 배너 노출, 매장의 결제방식 등 전반적인 설정을 지정하고 관리합니다.
2. 매니저관리
- 등록한 매장의 최고관리자와 매니저를 추가,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최고관리자와 매니저가 각각 권한에 맞는 관리자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고 계정의 사용정지 현황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3. 고객관리
3-1. 고객관리
- 휴대폰번호로 등록한 고객의 목록을 확인합니다.
- 신규등록과 보유포인트를 확인하고 포인트를 임의로 적립/차감 할 수 있습니다.
3-2. 탈퇴고객관리
- 탈퇴한 회원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3. 포인트내역
- 회원이 적립/사용한 포인트의 모든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상품관리
- 매장이 등록한 상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 배너관리
- 매장별 앱내에 노출되는 배너를 등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
6. 매출관리
- 매장의 일별 매출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 약관관리
- 전체적인 이용약관과 그밖의 정보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매장관리자
1. 매니저관리
1-1. 매니저관리
- 매장의 매니저정보를 등록,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1-2. 테이블관리
- 매장에서 운영할 테이블을 등록하고 수정 할 수 있습니다.
- 각 테이블별로 매니저를 지정하여 매니저는 담당 테이블의 주문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메뉴판 앱 좌즉 최상단에 노출되는 매장의 로고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2. 고객관리
2-1. 고객관리
- 휴대폰번호로 등록한 고객의 목록을 확인합니다.
- 신규등록과 보유포인트를 확인하고 포인트를 임의로 적립/차감 할 수 있습니다.
2-2. 포인트내역
- 회원이 적립/사용한 포인트의 모든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상품관리
3-1. 상품관리
- 메뉴판 앱에 노출될 상품을 등록,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3-2. 카테고리관리
- 상품의 카테고리를 등록,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대분류와 중분류로 나누어 관리 할 수 있습니다.
3-3. TAKEOUT 카테고리관리
- 테이크아웃 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등록,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4. 호출카테고리관리
- 메뉴판 앱에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호출의 종류를 등록,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5. 주문관리
5-1. 주문결과
- 매장으로 들어온 모든 주문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2. 호출결과
- 매장으로 들어온 모든 호출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6. 매출관리
- 일별 매출내역 및 상세 주문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매니저
1. 고객관리
1-1. 고객관리
- 휴대폰번호로 등록한 고객의 목록을 확인합니다.
- 신규등록과 보유포인트를 확인하고 포인트를 임의로 적립/차감 할 수 있습니다.
1-2. 포인트내역
- 회원이 적립/사용한 포인트의 모든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주문관리
2-1. 주문관리
- 매니저 담당 테이블의 주문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매장에 설정된 결제방식에 따라 주문상태 값이 상이하며 후불제 매장의 경우 매니저가 주문건을 완료처리하고 테이블을 리셋합니다.
- 고객이 호출을 하면 호출된 테이블에 실시간으로 알람이 뜨고 확인이 가능합니다.
2-2. 주문결과
- 접수된 모든 주문건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3. 호출결과
- 접수된 모든 호출건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